한국 축구 연맹 이 실물 인형 을 배치 해 분 위 기 를 냈 다.

출시 시간: 2020-05-23 14:52:35  조회수: 29

SBS 등 한국 언론 에 따 르 면 K 리그 FC 대 광주 FC 경기 에서 팬 들 이 의 지 를 스탠드 에 올 려 논란 이 일 었 다.왜냐하면 이 팬 분 들 은 이렇게...



한 목소리 로 서울 클럽 이 성인 용품 회사 와 의 협력 을 의심 하 자 클럽 은 이 를 부인 했다.



K 단 은 전염병 의 영향 으로 현 단계 에서 공 터 를 사용 하고 있다.서울 축구 구 단 은 관람석 에서 현수막 을 올 리 고 의족 관람객 을 배치 해 분 위 기 를 냈 다.팬 들 은 인형 제조 사 와 BJ 아나운서 로 추정 되 는 표지 가 등장 한 것 을 발견 해 팬 들 이 클럽 과 성인 용품 회사 의 합작 에 대한 추측 을 입증 한 것 으로 보인다.


 

서울 클럽 의 한 관계 자 는 경기 직후 기자 들 에 게 설명 했다. " 의족 인형 을 공급 하 는 업 체 의 공급 부족 으로 일부 인형 은 과거 비 걸 의 소속 사 에서 수 거 한 샘플 로, 클럽 에서 이 인형 을 사용 할 때 는 상표 가 구체 적 으로 확인 되 지 않 았 다. " 이들 은 고급 마네킹 제조 업 체 를 운영 하고 있다 는 게 재계 의 주장 이다.



이 설명 은 여론 의 논란 을 잠재 우지 못 했다.18 일 이 른 아침 서울 금융 회사 가 사과문 을 발표 했다.클럽 설명: " 이들 의족 인형 은 재료 면 에서 장난감 인형 과 비슷 하지만 클럽 에 서 는 친척 이 아 닌 것 으로 처음부터 확인 됐다.한 생산 업 체 가 복장 생산 을 하고 클럽 은 이 회 사 는 성인 용품 회사 가 아니 라 는 것 을 여러 차례 확인 했다.A 사 에서 B 사 에 게 제공 한 마네킹 을 반납 한 후 성인 제품 과 관련 된 B 의 이름 이 나 타 났 다. 또한 그들 이 관리 하 는 과정 에서 사용 하 는 구체 적 인 BJ & # 39; 환 호 는 클럽 이 이런 부분 에 대해 자세히 심사 하지 않 은 오류 로 불합리 하 다. " 서울 금융 회 사 는 또 앞으로 관 리 를 강화 해 이런 오해 가 재발 하지 않도록 하 겠 다 고 약속 했다.




이미 사과 편 지 를 보 냈 지만 그 인형 들 은 틀림없이 진짜 인형 이 었 다.


너무 이른: 미친 나라? 역사 문화의 관점에서 ...

다음 것: No